문화 과학 역사 체험/2021체험

신나는 주말 체육학교 - 사격

고준의 꿈 2021. 8. 9. 17:10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 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 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 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 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 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 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신나는 주말체육학교 (sportal.or.kr)

 

신나는 주말체육학교

신나는 주말체육학교, 대한체육회 운영, 소개마당, 프로그램 운영현황, 통계자료, 알림마당

sat.sportal.or.kr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 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://kko.to/gEJNAeDfB

 

성림초등학교

강원 춘천시 지석로 47

map.kakao.com

문화 과학 역사 체험 - 신나는 주말 체육학교 - 사격

성림초등학교 고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