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외활동/꿈나무 푸른 교실

삼성엔지니어링 꿈나무 푸른교실 [2월 지정 주제] 인공태양 KSTAR 핵융합기술 - 내가 발전에 기여하고 싶은 친환경 기술 (by 24기 기자 성림초등학교 고준)

고준의 꿈 2023. 2. 5. 18:09

삼성엔지니어링 꿈나무 푸른교실 [2월 지정 주제] 

인공태양 KSTAR 핵융합기술 - 내가 발전에 기여하고 싶은 친환경 기술
24기 기자 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삼성엔지니어링 꿈나무 푸른교실 [2월 지정 주제] 

인공태양 KSTAR 핵융합기술 - 내가 발전에 기여하고 싶은 친환경 기술
24기 기자 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핵융합 에너지에 관심이 많습니다. 지난번에 한 번 기사를 작성한 적이 있기는 하지만, "발전에 기여하고 싶은 친환경 기술"이라는 주제에 꼭 맞는 것 같아서 다시 수정해서 작성해 보았습니다.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누리집에 들어가서 다시 공부도 해 보았습니다.

 

삼성엔지니어링 꿈나무 푸른교실 [2월 지정 주제] 

인공태양 KSTAR 핵융합기술 - 내가 발전에 기여하고 싶은 친환경 기술
24기 기자 성림초등학교 고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://kko.to/136yzMSftY

 

성림초등학교

강원 춘천시 지석로 47

map.kakao.com

삼성엔지니어링 꿈나무 푸른교실 [2월 지정 주제] 

인공태양 KSTAR 핵융합기술 - 내가 발전에 기여하고 싶은 친환경 기술
24기 기자 성림초등학교 고준